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žλ™μ°¨/μ°¨μ’…

λ‚΄ λ§˜λŒ€λ‘œ λ„μš”νƒ€ 캠리 vs 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 VS 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
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. μ˜€λŠ˜μ€ μ–΄μ œμ— μ΄μ–΄μ„œ 일본 3사 λΈŒλžœλ“œ 쀑

λ„μš”νƒ€μ˜ 캠리와 ν˜Όλ‹€μ˜ μ–΄μ½”λ“œλ₯Ό ν•¨κ»˜ μ‚΄νŽ΄λ³΄λ 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

ν¬μŠ€νŒ…μ„ ν•˜λ €ν•˜λ©΄ κΌ­ λ„λ‘œμ—μ„œ κ·Έ 차듀을 λ§Œλ‚˜κ³€ ν•˜λŠ”λ°μš”,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

μ˜€λŠ˜λ„ 캠리 2λŒ€μ™€ μ–΄μ½”λ“œ 2λŒ€λ₯Ό λ„λ‘œμ—μ„œ λ§Œλ‚¬μ§€μš”. >_< λ°©κ°€λ°©κ°€


(1) μ™ΈλΆ€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μ •λ©΄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μ •λ©΄

κΈ°λ‚˜κΈ΄ μ—­μ‚¬μ˜ μΊ λ¦¬λŠ” 10μ„ΈλŒ€μ— μ ‘μ–΄λ“€λ©΄μ„œ 그릴인지 범퍼인지 ν™•~ ν™•μž₯ν•˜κ³ 

ν—€λ“œλΌμ΄νŠΈλ₯Ό λ‚ μΉ΄λ‘­κ²Œ λ‹€λ“¬μœΌλ©΄μ„œ 기쑴의 μ‚¬λ¬΄λΌμ΄ν‹±ν•œ λͺ¨μŠ΅μ—μ„œ 외계인?슀럽게 λ³€ν•˜μ˜€λŠ”λ°μš”,

κ°œμΈμ μœΌλ‘œλŠ” 단정해 λ³΄μ΄λŠ” μ–΄μ½”λ“œμ˜ ν”„λ‘ νŠΈ λ§ˆμŠ€ν¬κ°€ λ§ˆμŒμ—λŠ” λ“­λ‹ˆλ‹€.

μ € 색상이 λ„λ‘œμ—μ„œ μ—„μ²­ μ˜ˆμ˜λ”λΌκ΅¬μš”. (μœ„)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μ •μΈ‘λ©΄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μ •μΈ‘λ©΄

μΊ λ¦¬λŠ” μŠ€ν¬μΈ ν˜• λͺ¨λΈλ‘œ XSEλͺ¨λΈλ„ μ‘΄μž¬ν•˜λŠ”λ°, μ˜¬ν•΄λŠ” 이녀석을 200λŒ€? ν•œμ •νŒλ§€λ„ μ§„ν–‰ν•˜λ”λΌκ΅¬μš”.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 XSE

λ°”λ‘œ μš”λ…€μ„μž…λ‹ˆλ‹€.

μŠ€ν¬ν‹°ν•œ κ°μ„±μ˜ λ²”νΌλ‘œ κ΅μ²΄λ˜μ—ˆλ„€μš©.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ν›„μΈ‘λ©΄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ν›„μΈ‘λ©΄

μΊ λ¦¬λŠ” μŠ€ν¬ν‹°ν•œ 리어디퓨저와 더블 λ“€μ–ΌνŒ λ¨Έν”ŒλŸ¬κ°€ μž₯μ°©λ˜μ–΄ μžˆλ„€μš”.

(μœ„ μ•„λž˜μ˜ 캠리 사진은 XSE μ‚¬μ§„μž„μœΌλ‘œ μ°Έκ³ ν•΄ μ£Όμ„Έμš”.)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ν›„λ©΄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ν›„λ©΄

λ‹¨μ •ν•˜κ³  멋진 μ•žλͺ¨μŠ΅μ— λΉ„ν•΄ μ–΄μ½”λ“œμ˜ 뒷면은 λ‹€μ†Œ μ‹€λ§μŠ€λŸ¬μš΄ λͺ¨μŠ΅μž…λ‹ˆλ‹€.

μ–΄μ½”λ“œλŠ” ν’€μ²΄μΈμ§€λ˜λ©΄ λ’€λŠ” 예쁘게 μ’€ λ°”λ€Œμ—ˆμœΌλ©΄ ν•©λ‹ˆλ‹€. >_<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μ „λ©΄ λΌμ΄νŠΈ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μ „λ©΄ 라이트

독창적인 λ””μžμΈμ— μžˆμ–΄ ν˜„λŒ€μ°¨ 만큼 λ…νŠΉν•œ λ„μš”νƒ€λŠ” μΊ λ¦¬μ—κ²Œλ„

지ꡬ밖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μ μš©ν•˜μ—¬ 정체λ₯Ό μ•Œ 수 μ—†λŠ” 눈맀λ₯Ό ν˜•μ„±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반면 μ–΄μ½”λ“œλŠ” NSX의 눈맀λ₯Ό κ·ΈλŒ€λ‘œ κ°€μ Έμ˜¨ λͺ¨μŠ΅μœΌλ‘œ λ©‹μ§λΏœλΏœ~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ν›„λ©΄ λΌμ΄νŠΈ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ν›„λ©΄ 라이트

λ°˜λ©΄μ— λ¦¬μ–΄λž¨ν”„λŠ” μ–΄μ½”λ“œμ—κ²Œ 악평을 μŸμ•„λ‚΄μ£Όκ³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. λ„˜ν λ©‹μ—†μ Έμš”.

μΊ λ¦¬λŠ” μ•Όκ°„ μ£Όν–‰μ‹œ λ§Œλ‚˜λ©΄ 생각 보닀 예쁜 λ¦¬μ–΄λž¨ν”„μž„μ„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+_+


(2) λ‚΄λΆ€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μ•žμ’Œμ„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μ•žμ’Œμ„

μΌλ³Έμ°¨λ“€μ˜ μΈν…Œλ¦¬μ–΄λŠ” λ¬΄λ‚œν•˜λ©΄μ„œ ν˜„λŒ€μ μΈ λŠλ‚Œμ„ μ£ΌλŠ” μš”μ†Œλ“€μ΄ λ§ŽμŠ΅λ‹ˆλ‹€λ§Œ,

μš”μ¦˜ ν˜„λŒ€μ°¨λŸ‰λ“€μ΄ μ›Œλ‚™μ— ν˜„λŒ€μ μž„κ³Ό κ³ κΈ‰μ§μœΌλ‘œ 무μž₯ν•˜κ³  μΆœμ‹œλ˜λ©΄μ„œ

일본차의 μΈν…Œλ¦¬μ–΄κ°€ κ΅¬μ‹μŠ€λŸ¬μ›Œ λ³΄μ΄λŠ” λΆˆμƒμ‚¬κ°€ 생기고 λ§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(γ… _γ… )

(μ˜λ‚˜νƒ€λ‚˜ κ·Έλžœμ €, K5 μ—„μ²­λ‚˜μ£ ...)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λ’·μ’Œμ„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λ’·μ’Œμ„

이 μΉœκ΅¬λ“€μ˜ 2μ—΄ 곡간은 λ„‰λ„‰ν• ν…Œμ£ , λ³Ό ν•„μš”λ„ μ—†μ£ .

ν•˜μ§€λ§Œ,

μ‹œνŠΈμ˜ 감성이 λ„ˆλ¬΄ λ¬΄λ„ˆμ Έμžˆμ§€ μ•Šλ‚˜ 생각이 λ“­λ‹ˆλ‹€.

μ§„μ§œ μ €λŸΌ??????

λ„μ–΄νŠΈλ¦Ό λ˜ν•œ λ„ˆλ¬΄ λ¬΄κ°κ°ν•˜μ§€ μ•Šλ‚˜ 생각이 λ“€κ³  ν•œλ•Œ λ™κΈ‰μ΄μ—ˆλ˜

κ·Έλžœμ €μ™€ K7을 λ³΄λ©΄μ„œ λ°˜μ„±μ’€ ν•΄μ•Ό 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λ„μš”νƒ€ 캠리_νŠΈλ ν¬ν˜Όλ‹€ μ–΄μ½”λ“œ_트렁크

νŠΈλ ν¬λŠ” λ„“κ³  λ‹¨μ •ν•œ λͺ¨μŠ΅μž…λ‹ˆλ‹€.

μ €λŠ” 트렁크λ₯Ό λ³Όλ•Œ λ§ˆκ°λ“€μ΄ μ’‹μœΌλ©΄ κ³ κΈ‰μ°¨ λŠλ‚Œμ„ λ°›λŠ”λ°

캠리도 μš”μ¦˜ K7μ΄λ‚˜ κ·Έλžœμ €μ— λΉ„ν•΄ 마감이 λΆ€μ‘±ν•΄ λ³΄μ΄λŠ”λ°,

μ–΄μ½”λ“œλŠ” λ¬΄μ„±μ˜ν•œ λͺ¨μŠ΅μ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 제 μ œλ„λ¦¬ 정도밖에 λ˜μ§€ μ•ŠλŠ” λͺ¨μŠ΅μ΄

μ•ˆνƒ€κΉμŠ΅λ‹ˆλ‹€.


(3) 사양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_엔진사양

ν•œλ• 3.5리터급 엔진듀도 μ‘΄μž¬ν–ˆλ˜ 캠리와 μ–΄μ½”λ“œλŠ”

μ–΄λŠμ„Έ 고급짐이 μ—†λŠ” λŒ€μ€‘μ„±μ΄ κ°•ν™”λœ μ œν’ˆλ“€μ΄ λ˜μ–΄λ²„λ ΈμŠ΅λ‹ˆλ‹€.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_엔진성λŠ₯

λ‘˜κ°„ κ²ΉμΉ˜λŠ” 엔진라인이 μ—†μ–΄ λΉ„κ΅λŠ” μ–΄λ €μ›Œ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캠리의 2.5 가솔린과 μ–΄μ½”λ“œμ˜ 1.5 터보가 κ·Έλ‚˜λ§ˆ μƒλŒ€κ°€ λ˜μ–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(이거 할인 많이 ν•˜κ³  μžˆμ–΄μš”~!)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_μ‚¬μ΄μ¦ˆ

μ‚¬μ΄μ¦ˆλ„ 과거에 머물러 μžˆλŠ” 두 λͺ¨λΈμ€

이젠 K5와 μ˜λ‚˜νƒ€μ™€ κ²¬μ£Όμ–΄μ•ΌλŠ” μ‚¬μ΄μ¦ˆμ™€ 엔진사양을 κ°–κ²Œ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_무게

λ¬΄κ²ŒλŠ” μ΄λŸ¬ν•©λ‹ˆλ‹€.

캠리 VS μ–΄μ½”λ“œ_가격

μž‘μ€ 엔진을 μž₯μ°©ν•˜κ³  κ³ κΈˆμ§μ„ 버린 μ‹€μš©μ„±μ„ κ°•ν™”ν•œ μ†Œμž¬λ“€λ‘œ

μœ„μ™€ 같이 μƒλ‹Ήνžˆ 저렴해진 κ°€κ²©μœΌλ‘œ μƒν’ˆμ„±μ„ ν‚€μ›ŒλƒˆμŠ΅λ‹ˆλ‹€.

(ν˜„κΈ°μ°¨λ“€μ€ 쒋아진 만큼 가격도 많이 μƒμŠΉν–ˆμ§€μš”.)


(4) κ²°λ‘ 

ν•œλ• 캠리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λ₯Ό λ³΄λ©΄μ„œ 곡간성과 μ—°λΉ„, 생각 보닀 μ‹Έλ³΄μ΄λŠ” 가격 λ“±

μƒν’ˆμ„±μ΄ μ’‹μ•„ μ œλ„λ¦¬μ™€ λΉ„κ΅ν•˜λ©΄μ„œ 고민을 μƒλ‹Ήνžˆ ν•˜λ˜ λͺ¨λΈμ΄μ—ˆλŠ”데

2020년에 μ™€μ„œ ν•œκ΅­μ˜ νˆ¬ν†± λΈŒλžœλ“œκ°€ μ„ μ „ν•˜κ³  μžˆλ‹€λ³΄λ‹ˆ,

일본차 λΈŒλžœλ“œλŠ” μ•žμœΌλ‘œ 더 μ—„μ²­λ‚œ κ°€μΉ˜λ‘œ 무μž₯ν•˜μ§€ μ•ŠμœΌλ©΄

ν•œκ΅­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μœ„ν—˜ν•  μˆ˜λ„ μžˆμ–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이 두 μ°¨μ€‘μ—λŠ” λ””μžμΈμ΄ μ–΄μ½”λ“œκ°€ 더 λ§ˆμŒμ— λ“œλ„€μš”.

- 끝 -


이어보기

λ°˜μ‘ν˜•

"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"